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트 트레이더스 캠핑용 버드와이저 바베큐그릴

728x90


날씨도 살랑살랑 바람도 시원
가을여행이 막 땡기는 날씨입니다

해외엔 이제 여행가기 글렀고
가을 날씨 제대로 가을정취를 느끼러
가을여행을 강화도로 캠핑을 가기로
계획을 세웠네요

캠핑을 가기 위해
장을 보러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에서 운영하는 창고형 마켓인데요
코스트코 같은 대형 마켓입니다

연회비가 없는 장점
회원아니라도 갈 수 있넹
코스트코 자주 가지도 않으니
갈 일 있을때 회원권 빌리는 귀찮은 짓 안해도 되는

위치는 #스타필드 고양 야옹
주차장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구

입구엔 카드가 나란히 줄서 있어요
카트하나 데리고 쇼핑을 시작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분위기가 딱 코스트코 같네요
높은 층고와 분위기나 대용량 구매가
저렴하게 가능하다는 점


제가 좋아하는 프랑스화장품 꼬달리와
달팡도 저렴하게 판매하네요


우와
캠핑 장보러 대형 마켓와서도
화장품이 눈에 띄는



대용량 맥주.
우와 이건 어떻게 먹는거지
호기심이 발동합니다

이건 이번에 못먹었으니 나중에
후기 남겨볼께요

버드와이저 바베큐그릴 원목도마

캠핑을 가려고 방문한 이곳에
버드와이저 쪼고미 12캔과 바베큐그릴 원목도마가
64800원이라니

금방 솔드아웃 될 만한 아이템이네요


버드와이저 맥주 바베큐그릴

바베큐그릴과 도마가 합체된 예쁜 모습


버드 그릴

도마뚜껑을 여니 그릴이 나타나네요

어서 사용해보고싶은데요

장을보고 두근거림으로

언박싱들어갑니다


버드 맥주 사은품 그릴

버드와이저라고 양각으로 새겨주셨네요

위 원목뚜껑은 뚜껑겸도마입니다

뚜껑으로 원목도마를 덮고
김치통 같이 네군데를 찰칵 채우고나면
그릴의 손밥이로 같이 들수가 있어서 이동시
편리합니다


버드와이저 원목도마

버드와이저 원목도마 겸 트레이

트레이같은 모습의 원목도마인데요


버드 그릴과 일체형 손잡이
버드와이저 12캔

안쪽에 작은 버드와이저캔이 12개 차곡히
들어 앉아있습니다

그릴 안쪽에 숯받침대죠


버드와이저 바베큐그릴



버드와이저 바베큐 그릴 사용중

캠핑가서 이용한 모습이에요
장작이 활활 잘도 타오릅니다
불멍하시고 오늘도 평안한 밤되십시오

캠핑다녀온 후기도 포스팅하겠습니다


테미태리의 내돈내산 후기